Sustainability
- HOME
- Sustainability
- 윤리경영
윤리경영
윤리경영
-
01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주식회사 동아엘텍은 고객이 회사의 발전과 번영을 결정짓는 근간임을 인식하고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이행하며,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
02공정한 경쟁
회사의 모든 임직원은 자유시장경제의 질서를 존중하고, 모든 경쟁자와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관계를 추구하고, 진정한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경쟁해야 하며 경쟁자의 약점을 이용하여 회사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
03법규준수
회사의 모든 임직원은 국내 및 해외에서의 모든 사업 및 영업활동을 함에 있어 해당 국가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거래의 관습을 존중한다.
-
04공정한 거래
주식회사 동아엘텍은 모든 거래를 함에 있어서, 모든 협력사에게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서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
-
05금품 및 향응제공 수수의 금지
회사의 모든 임직원은 모든 거래를 함에 있어서, 거래에 영향을 끼칠만한 어떠한 형태의 금품 및 향응을 제공하거나 수수해서는 아니 된다.
-
06기타 불공정 행위
회사의 모든 임직원은 협력업체와 회사 업무와 무관한 모든 채무거래(차용, 보증등) 및 협력업체 직원과의 도박행위를 금지하며 협력업체의 주식이나 재산을 직·간접적으로 취득하거나, 친척 또는 자신과 관계되는 협력업체와 개인적으로 거래할 수 없다.
-
07임직원의 행동과 사고
회사의 모든 임직원은 주식회사 동아엘텍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며, 항상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가지고 정직하고 공정하게 생활하고, 회사의 원칙을 철저히 준수함으로써 회사와 개인의 발전을 함께 추구한다.